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뉴스

7월 15일 아프리카TV 마이너 BJ소식

by LED뱅 2021. 7. 15.
반응형

 

7월 15일 아프리카TV 마이너 BJ소식

- 시른거탑3회 영창(?)다녀온 베지터 상병

- 진국이의 철권파 시즌2맴버모집

- 이죽이의 24시간 노방종

 



1. 시조크루 이슈
1) 시른거탑 3화 영창(?) 다녀온 베지터 상병

시른거탑 2화에서 큰 문제가 발생하였다.

충북지역의 코로나 단계 격상으로 인하여 5인이상 방송을 할수 없게되자

충북 보은을 기점으로 방송을 하려했던 시조새는 빠르게 새로운 주둔지를

구하게 되었으며 시청자들의 도움으로 전남 구례쪽으로 주둔지를 옮기게 되었다.

전남 구례로 온 보라부대

 

전남 구례쪽 주둔지는 충북 보은 주둔지보다 훨씬 컸으며

작업할것도 많아 시청자들에게 새로은 그림을 보여줄게 많을거 같았다.

 

먼저 새로운 주둔지에 보급품 이동을 시작으로 작업에 들어갔다.

보급품 이동

 

보급품 이동후 새로운 주둔지를 살펴보기로 하였다.

생활관1,2 와 지통실, 행보관실 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할수 있는 공간들이 많았다.

 

방송도 끊기는 지역없이 원활하게 방송되었다.

매미 임채무

 

먼저 주둔지 청소부터 시작하였다.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인지 청소할것이 엄청 많았다.

주둔지 청소중

 

지통실(지휘통계실)도 쓸만 하였다.

지통실 청소중

 

생활관도 청소만 하면 쾌적한 환경이다.

청소전 생활관 모습

 

문제는 행보관실이다.

개를 여러마리를 키운듯 해 보였으며

입구부터 난관이였다.

행보관실 입구 청소중

 

개를 여러마리 키워서 인지 사방에 개똥으로 보이는 지뢰들이 가득했다.

지뢰제거하는 랑켄

 

임원희 상병이 깐족거리자 랑켄 이병은 빡친듯(?)

개똥을 임원희에게 투척하는 만행을 선보였다.

개똥 투척

 

연병장을 살펴보니 잡초들이 많아서 모이기 어려웠다.

시조새는 잡초제거 작업을 지시 하였으며 연병장 잡초제거에 들어갔다.

연병장 잡초제거 실시

 

낫으로 열심히 잡초를 제거하는 보라부대이다.

연병장 잡초제거중

 

 

 

그리고 영창을 다녀온 베지터(채크)가 복귀를 했다고 한다.

계급은 상병이다.

영창다녀온 베지터 상병을 소개하는 행보관 날박

 

보라부대 실세(?)인 임원희 상병과 불꽃튀는 기 싸움이 전개되었다.

박힌돌 VS 굴러온돌

 

작업후 생활관에 모여 있으니 썩은 쿰쿰한 발냄새가 진동을 하였다.

발냄새의 진원지를 확인하니 랑켄이였다.

발냄새의 진원지를 확인하는 베지터 상병

 

시조새는 즉각 랑켄이에게 씻고 오라고 하였으며

임원희와 병재에게 동행을 지시하여 깨뜻히 씻겨주라고 하였다.

랑켄 발 씻기는중

 

향기나는 샴프를 사용하여 발을 씻겼더니

물색깔은 흑탕물(?) 이 되었다.

랑켄이는 마지막으로 언제 발을 씻었을까?

 

그후 에프킬라를 이용하여 소독까지 완료하였다.

랑켄이 씻긴후

 

오늘 저녁은 식사를 만들 여건이 안되서

족발, 치킨, 피자로 저녁을 대신 한다고 한다.

저녁 식사중

 

오늘 작업도 많이 했으며 점심도 못먹은 보라부대.

배고파서 인지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있었다.

 

허겁지겁 맛있게 식사중에 행보관 날박이 등장 하였으며

자기식사를 챙겨줄지 알았는데 안챙겼다고 하며

맛있는 족발과 치킨을 대거 챙겨서 가버렸으며

먹을것이 많이 없어지자 병사들은 전투적으로 남은 음식을 해치웠다.

날박이도 배고파요

 

 

 

저녁식사후 야간 근무 시간이 되었으며

총기(?)를 가지고 있는 랑켄이를 갈구자 랑켄이는 폭발하여

하마트면 총기사고(?)가 날뻔했다.

나는 총가진 랑켄

 

야간근무 일직(밤10시~새벽1시)은 이새우이병과 임원희상병이

서게되었으며 근무중 여캠 이새우의 모습을 보여줘서

임채무일병과 임원희상병을 흡족(?)한 웃음을 지었다.

일직근무 이새우/임원희

 

이직(새벽1시~새벽4시)은 폐급병사 랑켄이병과 오늘 영장다녀온

베지터상병이 서게 되었다.

폐급병사와 다혈질(?)상병의 모습이 잘그려졌다.

이직근무 랑켄 / 베지터

 

삼직근무(새벽4시~아침7시)는 씨건일병과 병재일병이 서게되었다.

삼직근무 씨건 / 병재

 

보라부대의 기상시간은 7시이다.

보라부대 일과 시작은 알통구보로 시작하였다.

구보하는 보라부대

 

현재 시조새의 시른거탑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으며

방송지표상으로 메이저 시간대에도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맴버들과의 케미도 점점 좋아지고 있지만

더운날씨 비제이들의 체력이 걱정된다.

시른거탑은 초기방송이라 그런지 맴버들이 돌려가며 24시간 방송을 하고 있다.

잠자리도 편치 않을텐데 체력안배를 잘하여 건강히 방송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시른거탑 화이팅

 


2. 진엔터
1) 서바이벌 아일랜드 시즌2 인원모집과 철권파 시즌2

진국이의 서바이벌 아일랜드 시즌1은 여울과 털순의 활약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시즌1의 우승자 진국은 시즌1 상금 풍 10,000개를 묻더로 가져가고

서바이벌 아일랜드 시즌2 맴버모집에 들어갔다.

인원은 최대 6명이며 7월20일까지 모집을 한다고 한다.

시즌2 상금은 기본적으로 이월된 풍10,000개와 새롭게 추가로 펀딩되는 금액으로

상금이 구성되어 진다.

서바이벌 아일랜드 시즌2 인원모집

 

그리고 철권파 시즌2 인원도 뽑기로 하였다.

철권파 시즌2 맴버 면접에 공단크루 맴버인 용만이가 찾아왔다.

철권파 하고 싶은 용만이

 

진국이는 간절함과 능력을 보고 싶다고 하며

불닭(컵라면) 5개를 2분 30초안에 먹으면 받아준다고 하였다.

용만 불닭 푸파 시작

 

용만이는 열심히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용만이 푸파 실패

 

하지만 시간이 끝나도 다 먹는모습을 보여주어

열정은 확인시켜주었다.

용만이를 어떻게 할까요?

 

 

 

용만이를 일단 보류하고

부천에서 철권파 맴버를 찾던도중 댄동수장 태우도 만났다.

진국과 댄동단장태우

 

철권파 2기에 지원하기 위해 방송한지 3주된 34살 덱스도 찾아왔다.

진국과 덱스

덱스도 능력과 간절함을 봐야 하기에

라면1개(국물포함)+콜라 1.5리터 푸파를 시켰다.

용만이의 간절함을 보았던 진국은 용만이에게도 기회를

준다고하며 이긴사람을 뽑는다고 한다.

라면&콜라 푸파시작

 

덱스는 5분 9초만에 라면과 콜라1.5리터를 다먹었다.

덱스 푸파 완료

 

용만이도 라면&콜라 푸파를 시작하였다.

용만이 푸파시작

 

용만이는 덱스보다 2분 10초 더 빠르게 푸파를 완료하였으며

진국이는 용만이에게 JG를 붙히는것을 허락하였으며

용만이는 진국이의 하청(?)으로 활동을 할예정이라고 한다.

JG붙히는걸 허락한다.






3. 퍼물농장 이슈
1) 이죽이의 24시간 노방종방송

퍼물농장 박퍼니가 퍼니랜드일과 은여우가 아픈이유로

방송을 못키게 되자 이죽이(지우개)는 24시간 노방종 방송을 하였다.

이죽이 / 윤승 / 해수이모

 

식사시간이 되어 폭립을 장작에 굽기로 하였다.

철사로 폭립을 연결하여 장작에 굽고있다.

폭립 장작구이

폭립장작구이가 완성되었다.

먹음직스러운 모습이다.

폭립장작구이 완성

 

고기가 잘구워졌는지 훈제향이 나며 꽤 맛있다고 한다.

장작 폭립구이 성공

 

그후 해수이모와 시내 점집에 사주와 궁합를 보러 갔다.

해수이모는 이죽이에게 우산같은 존재라고 하며

2022년도까지 인연이 이어진다면 잘될거라고 한다.

 

해수이모와 이죽이가 이어질수 있을까?

사주를 보러온 해수이모 , 이죽이

 

해수이모를 보내고 윤승이와 조개구이를 해먹었다.

서산에서 철판을 깔고 조개구이를 해먹은건 이죽이가 첨이라고 한다.

윤승이와 조개구이

 

그리고 허머와 뿌동이들 훈련시켰으며

허머와 함께 잠을 자며 하루를 마감하였다.

 

인형같은 뿌동이랑 허머이다.

아웅 귀여워





4. 갓엔터 - 제주여행중 ( 큰이슈없음 )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하트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